****겠습니다. 121.147.180.*** | 2012.02.01 11:16 |
고생많으셨습니다. '준비중' 대행자클래스가 궁금합니다ㅋㅋ
최종확정안인가요? 위 사항들은 상황에 따라 점차 변경될 수도 있는거죠?ㅎ |
|
*화 119.149.125.*** | 2012.02.01 11:24 |
벌금제도 3번 조항은 좀 애매할수도 잇을거 같아요
보통 폰으로 예매문자 안 오게 하는 사람들은 그게 취소를 할지라도 못 알아챌수도 잇고, 아이디 여러개 사용할 경우 굳이 일부러 들어가서 확인하지 않는 한 모를경우도 상당히 많은데 '일부러' 알면서 모르는척하진 않지만 -.-; 왠지 신경이.. 특히나 하루에 수십건 하는 사람기준으로는 일일이 확인하기도 어려울수 잇을텐데요.. 그래서 건의드리고 싶엇던 내용이 자신이 한 목록에서 영화명이나 대행자 이름을 누구로 햇나로 검색기능이 잇엇으면 좋겟어요 뭔가 비교해보거나 맞춰볼 적에 일일이 찾느라 힘들어요 ㅠㅠ 업데이트시 반영해주시길 요청합니다 ㅎ |
|
*화 119.149.125.*** | 2012.02.01 11:29 |
아, 그러니 즉 대행로그에서 대행자 이름을 누구로 햇나도 같이 나왓으면 좋겟어요
그리고 실패한것도 목록에 잇엇으면 해요. 실패한건 기록에서 완전 없어지는것 같더라구요. 왠지 미리 해둿다가 취소시 지워야하는데 그게 뭐엿는지를 모르겟는 상황이 발생한적도 잇어서.. ㅎ 개인적인 의견엿어요 괜찮으면 반영 부탁드려요 ㅋ |
|
**국정원 61.42.208.*** | 2012.02.01 11:50 |
전 지금 레벨3인데 레벨4는 대행완료수가 토탈 몇개이상이 되어야 올라가는지요~? | |
**우유 125.176.79.*** | 2012.02.01 11:52 |
대행실패기준은 어캐되건가요? 관람시간이없거나 매진인거는 앞으로는 상영정보수정으로 무조껀넣어야하나용? | |
쿠폰파이 14.39.140.*** | 2012.02.01 11:59 |
토탈 90건 이상이어야 레벨 4가 됩니다.
대행실패는 관람시간 없거나 매진인거는 대행실패에서 제외됩니다. 감사합니다. |
|
쿠폰파이 *** | 2012.02.01 12:33 |
*화님!
예약자명 검색 및 메모검색 기능 추가 되었습니다. 의견 감사합니다. |
|
**국정원 61.42.208.*** | 2012.02.01 12:35 |
그렇군요...전 지금 89건인데 하나만 더하면 레벨4되겠네요~ ㅋ
근데 레벨은 자동으로 승격되는건가요? |
|
**79 124.50.155.*** | 2012.02.01 12:45 |
예매사고 3번의 경우는 문제가 있습니다.
유효기간 급박한 예매권으로 예매할경우 영화보는 당일 취소하면 예매권의 유효기간이 지나서 복구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취소하기 전에 대행자의 의사를 물어보구 취소가능하게 해야 할거 같습니다. |
|
*짱 121.161.30.*** | 2012.02.01 12:54 |
예매사고 3번은 확실히 문제가 좀 있는 것 같습니다.
전 보통 예매대행 후 포인트 적립 여부를 체크하는 편인데요, 최근에는 쿠폰파이에서 대행했던 건 중 메박 예매대행은 포인트 적립이 확인되지 않아 혹시 취소가 되었나 메박에 전화해서 예매가 제대로 되었던 건이 맞는지 확인까지 했었습니다. 근데 결론은 제 예매대행 건의 포인트를 해당 영화를 보신 분이 다 스틸해가셔서 적립이 안됐던 거더라구요... ㅠㅠ 그 이후로는 잘 확인하지 않습니다. **79님께서 말씀하신대로 예매권은 유효 기간도 있고, 맥스 같은 경우에는 미지정을 현장에서 취소를 하면 유효 기간 자체가 늘어나기 때문에 해당 예매권이 맞는지 확인하기도 힘들구요. 3번 문제는 쿠폰파이측에서 더 생각해보셔야 할 문제인 것 같습니다. 즐점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
***000 121.167.239.*** | 2012.02.01 12:57 |
3번은 저도 좀 문제가 있다고 생각되네요~ 고객이 현장 취소해도 취소되었다고 문자가 오질 않습니다.
예매를 여러개 하고 아이디를 여러개 쓰다보면 확인을 못하는 경우가 많거든요~ 아마 예매 많이 하시는 분들은 3번에 대해선 반대일듯 싶습니다. |
|
*히 61.97.248.*** | 2012.02.01 13:12 |
3번은 확실히 문제 있습니다.
롯데시네마의 경우 예매권으로 예매시 취소하면 예매권 날라갑니다. 포인트 보고 대행해 드리는건데.. 포인트도 같이 날라가구요..이런거 많았는데..그냥 어쩔수 없지하고 포기하고 있었는데 벌점까지 있다니... 그리고 예매 취소되도 연락안옵니다...ㅠㅠ |
|
*이지 112.159.172.*** | 2012.02.01 13:19 |
저도 3번은 문제있는듯 하네요^^;
예매권이 정상복구되서 다시 예매를 할수 있으면 괜찮은데.. 유효기간이 촉박해 복구가 안되는건 예매자한테 손해를 감수하라는거 같네요. 솔직히 대행자 실수가 아닌경우 예매후 현장 취소는 없어야 하고 아니면 취소해도 대행자한테 불이익이 있으면 안된다고 생각하네요^^; |
|
182.208.99.*** | 2012.02.01 13:21 |
헐 롯데시네마 관람권으로 예매하고 취소하면 예매권 날라가나요 ? 몰랐네요 확인해봐야겠어요 ㅜ 확실한정보인가요 ? | |
**별이 121.161.152.*** | 2012.02.01 13:24 |
맞아요.
벌금 제도 저희만 해당사항 주지 말고, 대행업체에서 실수 한것들도 처리해주세요. 가끔 포인트 스틸 해가는거 정말 짜증납니다. 극장에 전화해서 따져가며 할수도 없고, 스틸한 분과 무슨 사이냐고 물어보고, 전 주말에 극장측으로부터 연락까지 받은적 있어요. 대행업체와 영화 보실분이 서로 잘못된 것을 저한테까지 연락이 오더군요...난감하게...ㅜㅜ 이런거 또한 처리해주세요. |
|
*히 61.97.248.*** | 2012.02.01 13:25 |
롯데자체 예매권으로 예매후 취소하면 예매권 등록된거 무조건 사용으로 나오고
포인트도 차감됩니다. 제가 극장에 여러번 항의했는데 자기네 방침이랍니다. 확실합니다. |
|
*화 119.149.125.*** | 2012.02.01 13:26 |
롯데시네마 무비기프트 웬만하면 현장서 발권 후엔 환불 안된다고 적혀 잇지만
개진상 부류의 손님들이 바득바득 우기면 아예 새로운 관람권으로 줍니다 예매하실 적에 걍 맘편히 확률적으로 몇번은 생기신다고 보는게 맘편하실거예요 ㅋ |
|
*히 61.97.248.*** | 2012.02.01 13:32 |
그건 현장에서 우겨서 받는거지..
예매대행하는 입장에서는 고객센타에 문의해서 받아야 하는데 한번도 받아본적 없습니다. 직접 전화해 보세요..해주는지.. |
|
*이지 112.159.172.*** | 2012.02.01 13:36 |
저도 최근에 롯데꺼 포인트 적립 안되서 전화하니 취소했다고 하더라구요.
당연히 예매권도 안돌아 왔구요. 그러면서 현장에서 취소하면 취소할때 새로운 예매권을 준다고 하더군요.. 전 예매권과 포인트다 날라갔습니다. 우선 대행하고 돈을 받았지만 그런경우 기분은 그다지 좋지 않더라구요;;; |
|
*히 61.97.248.*** | 2012.02.01 13:39 |
*이지님이 적으신것처럼
예매권, 포인트 다 날라갑니다. 결국 포인트보고 예매하는건데..포인트만 날린꼴이 되는거죠... |
|
*화 119.149.125.*** | 2012.02.01 13:43 |
ㅇㅇ?
*히 님 제가 난독증인가 봐요.. 뭔 말인지 잘 이해가 ㅜ 고객센터라는 게 쿠폰파이? 아니면 롯데? 롯데라면 님이 적으신거랑 제가 적은거랑 같은 내용이에요~ ㅎ 즉, 롯데시네마는 영화를 보러 오는 사람에게 새로운 무비기프트로 돌려줍니다, 결국 영화관 입장에서는 여튼간 환불해준게 맞는거죠. 원칙상 아이디 소유자랑 보러 오는 사람이랑 동일시로 보는 이유로요 롯데시네마 테스트 한번 해보는 셈 치고 해봣다가 현장서 그렇게 처리해주는 거 안 뒤로는 잘 체크하게 되더라구요 별로 맘에 들지 않는 방침이엇지만 좀 특이하죠.. 사실 오래 전에 기억이 맞다면 메가박스도 그런적이잇엇어요 그래서 그거 알고 치사한 수법 행하는 사람들이 간혹 잇엇던데.. --;; 암튼 롯데가 영화표 환불을 그렇게 하기에 음... 취소할거면 아무래도 쿠폰파이 대행자분에게 먼저 양해를 구해야 하지 않나라는 생각은 듭니다. 이런거 너무 많이 생기면 우울해지긴하더라구요 ㅎ |
|
*신 112.171.81.*** | 2012.02.01 14:03 |
3번은 문제네요...
기간이 정해진 예매권으로 예매하면 그건 날라갑니다... 애당초 대리예매인데 취소가 되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3번은 형평성에 완전 어긋나네요 3번은 예매해주시는분들은 피해가 가지 않아야된다고 봅니다 |
|
*버 118.41.128.*** | 2012.02.01 14:03 |
3번 사항은 문제있군요. 롯데시네마는 진짜 포인트 보고 예매하는 건데,
현장 발권고객이 데스크에다 대고 언성 높이면 교환권으로 환불해 줍니다. 그러면 대행자 입장에서는 포인트도 놓치고, 교환권도 다시 안들어오고, 벌점도 물겠네요. 환불할거면 대행자 의사나 묻고 환불하던가. 저도 저거 몇번 당했는데, 좀 짜증남. 하소연 할때도 없고.ㅋㅋㅋ |
|
*지 58.226.23.*** | 2012.02.01 14:59 |
몇회실패시 하위클래스로 강등및 블록킹 몇시간... 이문구는 실패횟수는 누적인가요? 연속인가요?
대행수가 많은 사람일수록 실패가능성도 높은데 설마 누적은 아니겠죠? |
|
쿠폰파이 14.39.140.*** | 2012.02.01 15:08 |
안녕하세요, 쿠폰파입니다.
3번 항목은 일단 제외하도록 하겠습니다. 실패 카운트는 10회성공전에 각 레벨별 실패 갯수일때 하위 레벨로 강등됩니다. 10회 성공하면 실패 카운트가 다시 0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우유 125.176.79.*** | 2012.02.01 16:20 |
딸기파이는 5회실패시 강등인데요 그러면 4회실패하고 대행 50건성공하면 다시 zero가 되는건가요? | |
쿠폰파이 14.39.140.*** | 2012.02.01 16:45 |
네, zero가 됩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10건째 성공하면 실패는 zero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
|
**우유 125.176.79.*** | 2012.02.01 16:52 |
그러면 문제가 좀있겟는데요.. zero가 되면 일부러 몇개 놓치더라도 확보하는편이 대행자는 유리할테니깐요. 구지 맡은대행을
다할필요는없겟군요 |
|
*벽빛 210.94.41.*** | 2012.02.01 18:48 |
토탈 90건 이상이어야 레벨 4가 된다고 하셨는데~ 이게 검수완료 기준인가요? 대행실패개수도 영향이 있는건가요? 검수완료는 101개인데 여전히 레벨3이길래요~ | |
182.208.99.*** | 2012.02.01 20:19 |
시행은 언제부터하는건가요 ? | |
쿠폰파이 14.39.140.*** | 2012.02.01 20:58 |
안녕하세요, 쿠폰파입니다.
검수완료 기준입니다. 시행은 공지사항 : http://couponfi.com/CsCenter/board/Details/1248 을 참고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
|
****itmin 59.3.46.*** | 2012.02.02 14:08 |
대행실패시 하위레벨 강등 적용시점이 금일 밤 10시부터라고 하셨는데요
실패내역이 누적이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금일 밤 10시부터 실패가 0부터 시작하는건지 레벨이 적용됐던 31일부터 실패했던게 누적인건지.. |
|
쿠폰파이 14.39.140.*** | 2012.02.02 14:43 |
누적은 아니구요, 0부터 시작입니다. ^^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