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자

매뉴얼

예매사고 발생시 처리방법 안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빠르고 안전한 예매대행거래 NO.1 쿠폰파이입니다.

예매사고 발생 문의가 오면 admin@couponfi.com 으로 예매내역을 캡쳐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사고 발생문의가 접수되면 해결시까지 출금이 중단되고, 사고 원인 규명을 먼저 진행합니다. 원인 규명후에 출금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별 이의가 없으면 주문관련문의에 기적립된 파이 차감해 달라고 주문번호와 함께 적어주시면 처리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2012-01-30 오후 2:51:48

작성자 : 쿠폰파이 쿠폰파이 | 조회 : 3,096

레벨7 **아름 125.128.73.*** 2012.01.30 14:54
다른 예매사이트는 다 예매내역이 남아있는데 메가홈페이지에서 예매한 건 지난내역은 보이지 않으니 앞으로는 캡쳐해 둬야 겠네요..아직 예매사고는 없었지만..
레벨7 **우유 125.176.79.*** 2012.01.30 15:14
아까 전화로왔는뎅 기적립된 파이 차감부탁드려요~
쿠폰파이 쿠폰파이 14.39.140.*** 2012.01.30 15:17
차감했습니다.

파이 상세내역에 보시면 "검수완료후 취소 차감"으로 내역이 뜹니다.

감사합니다.
레벨7 **aaa 58.227.230.*** 2012.01.30 16:03
며칠전에 주문번호39224건으로 문의드렸었는데 알아보신다고 하고 연락이 없으셔서요
메가박스상에는 남아있는것이 없어서 캡쳐는 없는데 파이차감해야할꺼같은데요???^^;;
쿠폰파이 쿠폰파이 14.39.140.*** 2012.01.30 16:09
넵, 차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레벨7 119.204.112.*** 2012.01.30 16:45


궁금한점이 예매 사고는 어떻게 알아보나요?

저도 여러건 예매했었는데.. 따로 예매사고란 연락한번도없었는데

이런경우엔 아무문제없이 다 예매되었단거죠?^^;

예매하고 한두번 일정이랑 예매번호 체크하고 보내긴하는데..


예매사고나면 내역은 유선연락오는지 아님 홈페이지 어디에 예매사고 났다고 뜨는지 궁금^^
쿠폰파이 쿠폰파이 14.39.140.*** 2012.01.30 16:54
안녕하세요 쿠폰파이 입니다.

예매사고는 고객의 사고문의 접수후

유선상으로 고객님과 쿠폰파이 대행회원과의 양측정보 확인후

파이차감 및 출금정지등 조치가 이루어 집니다.
심한 욕설및 인격모독성 발언 및 이중아이디로 여론몰이는 사전경고없이 제재하도록 하겠습니다.